본문 바로가기

식당 후기

안산(건건동) - 꼬부리 순대국

친적집이 있어 자끔씩 가는 안산 반월역 주변. 2시에 밥을 한끼도 안 먹었기때문에 무엇을 먹을지 고민을 하다가 옛 그리우면 자리에 순대국집이  보여서 방문하게 되었다. 국밥충이 국밥집을 넘어갈 수 없지!  맛집이길 기대하여 두근두근. 참고로 이 동내 순대국집은 실패의 연속이었다.

꼬부리 순대국
꼬부리 순대국
꼬부리 순대국
꼬부리 순대국

식당정보

 영업시간 : 오전 10시 ~  오후 22시 (일요일 휴무)

  메        뉴 

    순대국 7,000원,   오소리순대국 8,000원  다른건 기억이 안나는데 메뉴가 많지는 않다. 

식사 후기

  이 동내 순대국집은 맨날 실패의 연속이었다. 국밥충인 내가 이 동내에서는 국밥은 포기 했을 정도.. 아마 할매 순대국을

  여기에 냈다면 올킬이었을 것이다. 그래서 제발 맛있기를 바라면서 들어갔다. 내부는 깔끔해서 보기 좋았다.

  파가 이렇게 많은 순대국은 처음이었는데 나쁘지 않았다. 파향이 잡내를 잡아주는 것 같다.

  부속물도 주는대로 잘먹는 편이지만 그래도 선호도는 있다. 너무 비계가 많으면 싫어하는데 여기는 거의 비계가 없고 살

  코기가 많다. 냄새도 안나고 부드럽고 먹는 내내 맛있었다.

  먹으면서 드디어 이 동내에 갈만한 순대국집이 생겼구나 라는 생각을 하면서 진짜 맛있게 먹었다. 

  김치도 배추김치도 깍두기도 안어울린다는 생각이 안들고 조합이 괜찮았다. 

 

총평

  냄새가 강한 시장형 순대국이 부담스럽다면 강추한다. 

   깔끔하다고 해서 내용이 부실한 것이 아니다.

   헤비한듯 하면서도 깔끔한 밸런스 좋은 집!